top of page
관리자
2012년 7월 22일
▶ 의류용 및 산업용 와인더 전문 메이커인 한국테크는 산업용 섬유를 타깃으로 한 테이크업 와인더 2기종을 제시해 관련 기업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우선 테이크업 와인더 ‘KTC-502'모델의 경우 우수한 패키지 품질을 위한 정교한 와인딩 시스템을 자랑한다.
정교한 테이크업 텐션을 위한 덴서 롤러 시스템과 사절, 사장완료, 만권 시에는 경광등 알람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사속 및 사장을 각 스핀들 별로 디스플레이 하며, 반자동식 도핑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
분당 800m를 사속으로 250mm권취폭 및 최대 권취직경 들을 주요 사양으로 한다.
불량품 제로화 및 보빈 교체시간동안 정지시간이 필요 없는 자동보빈 교체 시스템과 데이터의 정장 및 기계의 감권데이터 표시 등을 위한 터치 스크린 콘트롤러는 옵션 사항이다.
‘KTC-901' 테이크업 와인더도 처음으로 선보였다.
뛰어난 패키지 품질을 위한 섬세한 와인딩 시스템을 물론 테이크업 텐션의 정교화를 위한 덴더롤러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으며, 모든 감권 데이터의 전자식 입력과 사절, 사장완료, 만권 시 경광등 알람 시스템이 특징이다.
사속은 분당 50-150m 또는 70-400m이며, 권취폭 700mm, 최대권취직경 800mm, 최대 패키지 중량 300kg을 주요 사양으로 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