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관리자

2011년 6월 26일

제18회 대한민국 국제섬유기계전 11월 2일부터 4일간, EXCO서 개막

▶차별화 와인더 전문메이커-한국테크
한국테크는 Assembly winder, pakage winder, Re-winder, Hank to cone winder, Take up winder등 각종 와인더기 전문 메이커.
이번 출품에서는 아라미드섬유, 카본섬유 등 비의류용 • 산업용섬유업계를 타킷으로 한 차별화 기종을 대거 선보인다.
▶전시될‘KTC-202'모델은 다양한 사종의 권취가능하며, 감권 테이버를 최대 35°까지 자유자재로 변경 가능하다.
또, 권취에 따른 장력 변화를 최소화 하기위해 권취량에 따라 장력을 변화시켜 최적의 권취 장력을 유지할 수 있도로고 했다. CAM BOX에 오일 대신 그리스를 사용해 원사 오염 우려가 없으며, 고속에서도 소움이 적고 TPM변화가 없는 게 특징이다.
▶‘KTC-501'기종은 일정한 코팅을 유지하기 위한 정밀속도 제어 프로그램이 장착돼 있으며, 자동 보빈 변경으로 고효율 고생산성을 자랑한다. 와인딩 비율을 데이터로 입력해 다양한 굵기의 사종 권취가 가능하며, 사장의 완료 또는 와인딩 시간 완료시 자동으로 보빈이 교체된다.
▶‘KTC-601'모델은 대용량 고속 와인딩이 가능한 기종으로 우수한 패키지 품질을 위한 정교한 와인딩 시스템을 자랑하며, 사속 및 사장을 각 스핀들 별로 디스플레이 한다.
▶‘KTC-701'모델은 우수한 패키지 품질을 위해 정교한 와인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며, 와인딩 장력 및 패키지 잘력조절을 에어시스템을 적용해 미세조절이 가능하고 조작이 간편하다.
또한 가동중인 사속 및 사장을 각 스핀들별로 디스플레이 하며, 반 자동식 도핑 기능을 갖고 있다.
한편, 한국테크는 의류용에 이어 산업용소재 마켓인 카본 화이버 및 아라미드계 ‘take up winder'시장 확대에 전략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첫 선보일 예정인 ‘KTC-901'모델은 그 대표적인 기종으로 최대 중량 300kg까지 와인딩 할 수 있으며, 도핑 타이머 기능을 비롯한 각종 전자장치의 탑재로 하이퀄리티의 원사를 와인딩 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bottom of page